본문 바로가기

중앙학사회/가정/청소년사역

[IVF청소년캠프] 복음밥 캠프!!


IVF 학사님 여러분들께


안녕하세요. 북서울지방회 대표간사로 섬기는 김혁수 간사입니다. 

 

올 여름 8월 2일-4일 2박 3일 동안 IVF 청소년_복음밥 캠프가 열립니다.

작년 여름 수도권에서 처음 이뤄졌던 청소년 수련회 "복음밥"이 이번 여름에는 좀 더 많은 학생들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고등부 학생들뿐만 아니라 중등부 학생들까지 다양한 연령대 청소년들과 함께 복음에 대해 나누고자 합니다.

하루 세끼 맛있는 밥을 매일 먹듯이, 우리 영혼의 양식을 정성스레 준비하고 함께 맛있게 먹으며, 복음을 알아가는 시간이 되길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EBS 수련회로 오랬동안 대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던 그 경험을 살려서 청소년들에게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복음과 말씀을 전하려고 합니다. 


*복음밥 캠프는 인격적 관계를 통해 복음을 전합니다. 2명의 대학생 조장과 4명의 조원으로 소그룹을 구성합니다. 복음에 대해 공부하고 나눌 수 있는 최선의 인격적 환경이라고 생각합니다. 


*복음밥 캠프는 기독교 세계관에 입각한 설교를 중시합니다. 신동열 목사님은 오랫동안 기독교 세계관에 입각한 복음을 소개해 왔습니다.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추려는 노력에도 앞서있습니다. 


*복음밥 캠프는 원투원을 장려합니다. 개인적인 이야기를 더 깊이 나눌 수 있도록 조장과 멤버가 개인적으로 만나는 시간을 갖습니다. 



뜨거운 여름, 다른 어떤 것보다 귀하고 값진 복음을 아는 자리에 여러분들의 자녀와 주위에 있는 청소년들을 보내주세요. 

특별히 한 교회에서 10명 이하로 등록을 받고자 하니, 섬기시는 교회 중고등부 학생들을 보내주신다면 더더욱 좋습니다!^^

벌써 60여명의 학생들이 신청했습니다. 100명이 제한이니 만큼 혹여라도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빨리 신청해주세요. 

아래 자세한 일정과 프로그램 소개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등록방법

1. 페이스북 검색창에 “복음밥 학교”를 치고 들어오세요. 

2. 등록페이지를 작성해주세요. 이곳에도 링크를 남겨둡니다. 

http://goo.gl/forms/fJKJ5hqYgL

3. 선금을 아래 계좌로 보내주시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 국민은행 512637-01-002991 사)한국기독학생회북서울지방회

- 회비는 8만원이며, 선금은 3만원입니다.



김혁수 간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