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앙학사회/일삶축제

[일삶축제] 함께가요! 일삶축제!

함께가요 일삶축제  

함께 가요! 일삶축제!

더 많은 동역자들이 함께하는 일삶축제를 위해서, 무엇이 필요할까요? 참석하고픈 마음은 간절하지만 현실적인 여건이 뒤따르지 않아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높은 회비(20만원)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도 많지요. 

그래서, ‘함께 가요, 일삶축제’ 운동을 제안합니다.

한 사람의 참석할 수 있는 길을 열 사람이 힘을 모아 열어주면 어떨까요. 모두에게 쉽지 않은 금액이지만, 조금씩 정성을 모은다면 더 많은 동역자들이 일삶축제에 참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회비의 절반을 후원금에서 지원하고 나머지는 참가자 본인이 부담합니다. 

저희의 목표는 ‘함께 가요! 일삶축제!’를 통해 50명을 더 초대하는 것입니다.

참여 방법

1. 회비 때문에 참여를 주저하는 분들은 어려워말고 신청해주십시오. 등록 페이지(개인등록 / 가족등록 )의 출신지방회에 ‘함께’라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2. 이 운동에 재정적인 도움을 주고 싶은 분들은 수련회 계좌-국민032901-04-104654(예금주 사)한국기독학생회)-로 마음을 모아주세요. 송금자명 뒤에 ‘함께’라고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3. 후원 현황을 다음주부터 일삶축제 공식 블로그에 알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후원 신청자 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매칭 순서는 신청 순을 원칙으로 하겠습니다. 


혼자서 열 걸음을 걷기보다는 열 사람이 한 걸음씩 내디딜 때, 흐름이 형성되고 길이 생긴다고 합니다. 이 길을 함께 만들어 갈 많은 분들의 신청과 후원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