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구영신의 때에 드리는 기도

Posted by GCF IVF GCF
2014. 12. 31. 12:30 IVF/연구소

# 송구영신의 때에 드리는 기도




"시간의 주인이신 하나님, 천지를 창조하시며 시간을 창조하사 우리에게 선물로 주신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날입니다. 그리고 몇 시간 뒤면 새로운 해를 맞이하게 됩니다. 이러한 송구영신의 때에 당신께 기도드립니다. 한 해를 돌아보면서 수많은 사건들과 일들 속에서 늘 신실하게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여전히 우리를 사랑하여 주셔서 역사를 이어주시고 모든 사람들이 그리스도께 돌아오기까지 오래 참으시며 지금도 당신의 나라를 활짝 열고 기다리시는 그 자비하심을 생각하며 찬양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여러가지 아쉬움이 많이 남은 한 해였지만 당신 안에서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우리의 마음을 주관하여 주소서. 




창조주 하나님, 구원하시는 삼위 하나님, 새해를 맞이하면서 기도합니다. 우리에게 주신 시간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마음을 허락해 주소서. 늘 시간에 쫓겨 살지 않게 하여 주소서. 당신이 베푸신 시간 안에서 당신이, 당신의 일을, 당신의 때에, 온전히 행하심을 믿으며 그렇게 시간을 누리며 살 수 있게 하여 주소서. 우리에게 주어진 새해의 시간들을 허탄한 것에 쓰지 않고 하나님 나라를 먼저 구하며, 이 악한 때에 세월을 아끼는 지혜를 가지게 하여 주소서. 바쁘고 시간이 없다고 투덜대는 것이 아니라 우리 주님이 그러하셨듯 하나님 아버지와의 끊임없는 소통 가운데 더욱 기도하며 성령충만하게 살 수 있게 하여 주소서. 한 해의 시간들을 매일매일 충실히 살아갈 뿐만 아니라 이 매일의 시간이 당신의 나라 안에서 새로운 역사를 써가는 귀한 시간인 것을 의식하고 살 수 있게 하여 주소서. 조바심을 내기보다 부름받은 사명 안에서 보냄받은 곳에서 성령에 민감하게 행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새해의 새 날들도 모두 당신이 주인되시며 베푸시는 선물입니다. 오직 당신께만 영광돌리는 삶이 되길 원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일상기도문은 '일상생활사역연구소(www.1391korea.net) 일상기도- 저자: 정한신 연구원' 의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